홈피 주인인 제가 이번에 한국을 방문해서 인권위원회와 서울 경찰청을 방문 해 통신비밀 침해와 간첩신고를 하려고 했었습니다.
먼저 인권 위원회를 방문해 제 휴대폰 구글 유튜브 스튜디오 계정을 누군가 구글 안드로이드 시스템이 아닌 다른 시스템으로 제 계정을 임의로 통제를 하는 상황을 사진을 제시하면서 상담을 했는데, 인권위 상담관은 통신비밀 침해는 맞지만, 그게 누가 그렇게 침해를 하고 있는지를 증명을 해야 조사가 진행된다며, 국가 어느 기관에서 누가 그렇게 통신비밀을 침해하는지 특정하지 않고 고발을 하면 각하될 것이라고 해서 그냥 나오고 말았습니다.
다음에는 북한 난수방송 날짜를 조작한 상황에 대하여, 그리고 문재인 과 홍석현이 시차를 두고 부탄을 방문한 사실을 고발 하려고 했지만, 민원실에서 적어 준 전화 번호로 전화만 하고, 들어가지도 못하고 나오라고 해도 나오지도 않아 결국 신고를 못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홈페이지를 개설해서 이런 사실을 알리려고 했지만, 홈페이기 개설 신청을 받은 업체들이 홈페이지 내용을 알고서는 연락을 끊고 절차를 진행하지 않아 부득이 2군데 요청했던 웹 호스팅 신청을 해약을 요청했는데, 연락이 없던 업체들은 해약 신청은 즉각 수락하면서 약속한 날 해약금 입금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부득이 해외 웹 호스팅 업체에 홈피 호스팅 신청을 하고, 도메인까지 다시 신청을 해서 이렇게 힘들게 홈페이지를 개설 했습니다.
시작은 미약하나, 반드시 대한민국을 좀 먹고 있는 거대 간첩세력을 반드시 척결 할 것이니, 많은 애국 시민들께서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애국노 정 담
당시 인권위ㆍ서울경찰청ㆍ구글코리아등이 완전히 문씨촛불정부의 꼭두각시 노릇을 하니 실상을 알릴수도 보지도 못한 것입니다
그림을 보니 힘이 막 나네요.
청죽회를 쳐 없앱시다.
청척모 적극 지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