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은 간첩 힌츠페터가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조작이 있을 수 없습니다.
5월21일 오전 광주시내에서 북한군은 광주시민을 살해하고 공수부대가 살해한 것으로 뒤집어 씌우고 있는 간첩 힌츠페터의 선전선동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왜 힌츠페터에게 간첩 누명을 씌우냐고요?
힌츠페터는 1980년 5월20일 동경에서 라디오로 광주에서 큰 사건이 일어난 뉴스를 듣고 한국으로 입국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지만, 힌츠페터는 동경에서 온 것이 아니라 동교동 김대중 집에서 숨어 있었던 것이 확인되었기 때문이며, 1980년 5월18일 김영삼 총재 집 앞에서 머리에 비표시를 하고 빨간 티셔츠를 입은 북한군의 호위를 받고 있는 영상을 확보했기 때문에 확신합니다.
북한군 시신도 확인되었고, 북한군 실체도 확인되었고, 힌츠페터의 간첩활동도 확인되었는데 이게 민주화 운동인가요?
아래 영상은 미국 국회 도서실에 영구 보존되는 영상자료로서 럼블 폭파에 대비해 저장합니다-
이미 518 군사반란은 국제전 이었음이 증명된거네요. 힌츠페터가 광주에 묻혀서 호강을 하고 있습니다.
이야 그냥 딱봐도 저넘들이 살인자들 맞네여 ;;;;;; 그런데도 진압군에게 다 뒤집어 씌워 보상금을 타 먹었구나. 그러니 거짓말을 해도 부끄럼을 모르는 세상이 된거지.
이 영상을 빨리 더 많이 퍼 날라야 합니다.
나이가 환갑 진갑 다 넘어 간 인간들이 부끄러움을 모르네 ㅋㅋ. 하나회 망신, 특전사 망신 골고룰 다하고 있네
저런 인간들하고 인터넷을 같이 하고 있는 내가 다 창피스럽네 ㅠㅜ
힌츠페터에게 간첩 적용을 해야!!
힌츠페터는 1980년 5월20일 동경에서 라디오로 광주에서 큰 사건이 일어난 뉴스를 듣고
한국으로 입국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지만,
힌츠페터는 동경에서 온 것이 아니라 동교동 김대중 집에서 숨어 있었던 것이 확인되었기에 이는 분명 간첩질을 한 것이 분명합니다.
동교동계에서 그를 거액에 매수 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1980년 5월18일 김영삼 총재 집 앞에서 머리에 비표시를 하고 빨간 티셔츠를 입은 북한군의 호위를 받고 있는 영상을 확보했는 것을 보더라도 그는 분명히 간첩이며 동교동계와 상도동계들이 보낸 첩자임이 분명합니다.
이제 이 자들을 척결해 나가야 하는 것은 우리들의 몫이 될 것입니다.
북한군 시신도 확인되었고, 북한군 실체도 확인되었고, 힌츠페터의 간첩활동도 확인되었는데 이게 민주화 운동인가요?
23.2.24
518 진대연 SDK
위 특전 동지회는 당시 518을 대표할수 없습니다. 이들중 어느 누구도 518에 직접 참전한자가 전무하고 그리고 직접 참가한자가 518 언급할때 일언 반구도 없던 자들이 정치적 쇼에는 앞장서는 이런 뻔뻔스러운 자들 ~~ 과연 이자들이 당시 특전 전우들을, 특히 11공수 4지역대를 대표할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런 실제 참전자에게는 사전 통보도 없는 게릴라성 모임은 정말 냉소를 자아내는 군요 ~~
518진대연
상임 대표 신 동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