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정 담

518 진상규명위원회 4과장 직권남용과 여적죄로 고발



뇌졸중으로 뇌 수술을 했다는 518 진상규명위원회 4과장이 518 군사반란 진압군들을 고소를 했습니다.


잠시, 518 진조위 4과장의 검찰앞 영상과 민원인에게 사기를 치던 대화를 들어 보세요.


이 영상을 보면 불과 몇 개월전에 뇌수술을 했던 사람으로 보이시나요? 사표를 제출한다고 민원인에게 사기를 치면서 518 북한군 전사자 시신 확인 동행을 거부했던 사람이 1,2,3과장들을 제치고 국가의 명령으로 518 군사반란자들과 반란에 참여했던 북한군을 진압하였던 진압군을 학살자로 고발을 했습니다.


셀수없는 우익단체라고 자칭하는 단체들과 인사들이 518 북한군을 외치지만 정작 결정적인 증거는 외면하면서 입증할 수 없는 518 북한군 이야기를 지속하면서 국론분열을 꾀하고 국민들에게 진저리만 안겨줄 뿐, 정작 광주에 주둔했던 북한군 장성들과 전투교육사령부 청죽회 소속 장군들의 명령으로 한국군에 편재되어 한국군을 공격하다 사살되었던 북한군 시신을 확보한 사실에는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북한군 시신을 찾아 냈으니 도와 달라고 부탁을 하자 거절했던 사람이 동작동 518 묘역에서 행행사 할 때 떠드는 영상을 잠시 보세요.


우리총에 죽은 교도대대 조교 무덤이 여기 없는데 아주 복잡한 사안이라고 둘러 대지만, 간첩을 보면 신고하면 끝나고, 간첩이면 처벌하면 끝나는데, 국립묘지에 안장 못하는 작전 중 전사 국군이면 무조건 북한군인데 뭐가 복잡하다고 하면 물타기를 하는지 궁금할 뿐입니다.


셀수없는 육사출신 장교 장성들이 간첩행위를 했고, 반란행위를 했어도 단 한 명의 육사출신 예비역들은 단 한번도 육사 청죽회에 대한 조사 촉구는 커녕 이야기 조차 꺼낸 적도 없습니다.


언제부터 길가던 방위병이 진압군이었고, 언제부터 길다가 필요에 의해 저 들 반란군에 의해 사살된 방위병이 국가유공자가 되어 국립묘지에 안장되는 법이 만들어 졌나요?


바로 이 방위병이 한국군에 편재되어 한국군 군복을 입고 한국군과 북한군 장성들의 명령을 받고 작전을 하다가 한국군 총에 사살되어 전사 보고는 되었지만, 군적이 없어 동작동 518 묘역에 안장을 할 수가 없어서 대신 지나가던 방위병을 쏴 죽여서 대리매장을 해 44년 동안 국민을 속인 것인데, 이 가짜 대리 매장의 가짜 서류 수속을 해 준 곳이 바로 국방부였습니다.


국방부에서 7차례 518 특별조사위원회를 꾸려 조사를 했지만 아무것도 조사한 내용이 없다는 것은 바로 이런 국방부의 이적행위 때문이었습니다.


작계 80518 전자책에는 이런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고, 한국 우익인사들이 작계 80518 전자책을 종이책으로 발행한다는 운동을 펼치고 있고, 김대중 정권 때 6.25 전쟁때부터 중앙정보부 시절까지 활동했던 전직 첩보요원들과 함께 김정일과 김대중의 안기부를 상대로 첩보활동을 했던 필자를 초청해 어느 누구도 이야기하지 않았던 물증이 있는 육사 청죽회의 518 군사반란 이야기를 듣고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제 트럼프가 다시 미국 대통령이 되면, 김대중과 김정일이 붕괴 시켰던 북한 휴민트 조직을 재건해 북한 휴민트 조직 운영을 했던 트럼프가 이런 모든 사실을 다 알고 있기에 모종의 조치를 취할 것이며, 현재 북한 휴민트 조직은 한국이 아닌 한국군이 아닌 미8군이 장악해 운영하고 있다는 것만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Noté 0 étoile sur 5.
Pas encore de note

Ajouter une not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