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은 얼마 전에 한국에서 벌어지는 모든 정치적 사건 뒤에는 중국이 있다는 발언을 했었는데, 그런 발언을 했던 윤석열 대통령은 박근혜 전 대통령을 끌어내렸던 박영수 특검의 검사 총책 이었기에 3원체제 비밀정부에 대하여 많은 것을 알고 있어서 그런 발언을 했던 것 입니다.
그런 윤석열 대통령은 당선이 되자 마자 청와대 입성을 거부하고 집무실을 용산으로 옮기는 그야말로 천지가 개벽을 할 결정을 내리고 자신의 미래에 대비를 했었지만, 결국은 3원체제 비밀정부에 의해 탄핵 소추를 당하고 헌재의 탄핵 심판을 당하는 처지로 몰리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왜 한국인들은 좌익이 되었던 우익이 되었던 모두가 3원체제 비밀정부에 대하여 입을 굳게 다물고 있고, 3원체제 비밀정부의 초석이 되었던 김대중의 청죽회 국정원에 대하여 단 한 명도 입을 열지 않을까요?
지금의 민주당에 있는 민주 연구원과 청죽회 국정원의 국가경영전략연구원과 국가안보전략연구원이 눈에 보이고 있음에도 좌익이든 우익이든 단 한 명도 입을 열지 않고 있습니다.
왜 실질적 공작을 했었던 청죽회의 이런 구체적 발언에 대하여 모든 한국인들이 외면을 하고 배척을 하면서 육사출신들은 손을 보겠다고 공언을 할까요?
이게 바로 3원체제 비밀정부가 이미 한국 통치를 완벽하게 하고 있다는 물적인 증거이며, 윤석열 제거 이후에 헌법 개정을 통해서 대한인민민주공화국 제 7공화국이 들어선다는 증거이기에, 청척모는 한국에서의 비밀공개 활동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정치 블로그를 영어로 개설해 미국인들을 상대로 한국의 3원체제 비밀정부에 대하여 비밀 폭로 활동을 개시했습니다.
눈을 뜨고 귀를 열고 현실을 냉정히 바라볼 수 있는 애국시민들은 청척모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활동을 같이 해 주시길 바랍니다.
역시 50만 공안세력이 다 해 먹고 있구먼... 그중에 전라도가 10만이라 ....